픽미체험단 진행문의

자주하는 질문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기본적으로 노출되는 프로필 사진은 블로그 메인 사진이며, 프로필 사진 변경은 ‘개인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수정‘ 페이지 가장 하단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기 전에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청하신 캠페인 페이지 하단에서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신청 시, 기재한 주소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신청하실 때, 유의해 주세요.
  • 참여한 캠페인에 다시 참여가 가능한가요?
    많은 회원 분들이 많은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픽미에서는 중복신청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 대리 체험 또는 캠페인 양도가 가능한가요?
    픽미에서는 원칙적으로 대리 체험이 불가합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캠페인 페이지 내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선정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1차로 나의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선정된 분에 한하여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전화번호,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
  • 선정되었다는 문자 또는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선정된 캠페인에는 확인되나, 문자 또는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문자,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 선정된 후에 캠페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원칙적으로 체험단 선정 후, 캠페인 참여 취소는 불가합니다. 피치 못한 캠페인 취소 시,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캠페인 취소는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 방문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고 싶은 방문 날짜와 시간은 방문업체와 직접 연락하시거나 1: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추후 작성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리뷰 삭제는 절대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며, 부득이하게 삭제해야만 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미가 허용하지 않은 임의의 삭제 또는 비공개할 경우, 체험 상품에 대한 금전적 변상해야 합니다.
  •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가 허용되나요?
    체험의 목적으로 제공해 드린 제품이기 때문에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후, 최대 10일 이내,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리뷰 등록 기간이 되었음에도 제품을 받지 못한 분들은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제품 문제 발견 시,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리뷰 등록 시, 목록에서 글이 보이지 않아요.
    검색허용 확인해 보시고 스폰서 배너 삽입 꼭 하셔야 목록에 노출됩니다.
  • 스폰서 배너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요.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배너는 필수입니다. 스폰서배너를 넣지 않거나, 리뷰 작성 이후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픽미, 광고주 및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배너를 부착은 하셔야 합니다.
  • 검색키워드 및 태그는 필수인가요?
    미션 상세 가이드에 있는 검색키워드 및 태그는 필수이며, 많은 유입량으로 블로그에도 좋은 영향이 있기 때문에 가이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리뷰 등록 지연 및 게시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리뷰 등록은 회원분들 동의 하에 이루어진 픽미와의 약속입니다. 무단으로 리뷰 등록 지연 및 게시하지 않을 경우, 제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제적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피치 못할 리뷰 등록 지연 시, 기한 전에 미리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 컨펌 후, 게시 방식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광고주와 협의 후, 게시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에 리뷰 작성 후, 복사하여 픽미 대표 메일로 발송해 주신 후, 회신 드린 내용을 수정 반영하여 게시해 주시면 됩니다.
  • 베스트 리뷰어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베스트 리뷰어 선정이 있는 캠페인은 키워드 노출, 사진 및 내용 퀄리티 등을 고려하여 해당 캠페인 광고주 분이 직접 선정해 주십니다. 캠페인에 따라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지 않는 캠페인도 있습니다.
  •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되면 혜택이 있나요?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되면 1,000 픽미 포인트 지급과 함께 베스트 리뷰어 위젯 혜택이 주어 집니다.
  • 리뷰 등록 후, 삭제나 비공개 해도 되나요?
    리뷰의 유지기간은 최소 6개월입니다. 리뷰 유지 기간이 지켜지지 않을 시, 제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제적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입금 계좌 승인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 계좌 승인은 신분증 및 통장 사본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단, 관리자 검수 시, 이름 불일치, 주민등록번호 및 계좌번호 식별이 어려울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출금 신청은 언제 되나요?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출금신청 해주신 분들에 한하여 금요일에 출금이 처리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이 지났는데도 처리되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정보수정’에서 입금 정보 승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출금 신청 시, 보유 포인트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각종 이벤트, 미션 완료 시, 제공되는 픽미 포인트는 30,000원 이상부터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Pick Me 위젯 리뷰어라는 사실을 밝히고 체험단 신청확률도 올리세요.

01

Pick Me 위젯의 크기를 선택하세요. 크기에 따라 코드가 변경됩니다.

02

위젯 소스를 복사해서 블로그 스킨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코드는 선택한 위젯 크기와 설치하는 사용자 계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Pick Me 베스트리뷰어 위젯 리뷰어라는 사실을 밝히고 체험단 신청확률도 올리세요.

01

Pick Me 베스트 리뷰어의 조건 크기에 따라 코드가 변경됩니다.

베스트 리뷰어로 1회 이상 선정되신 리뷰어 분께 베스트 리뷰어 엠블럼을 제공해 드립니다.
02

베스트 리뷰어를 위해 특별한 엠블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베스트리뷰터 엠블럼을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