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기본적으로 노출되는 프로필 사진은 블로그 메인 사진이며, 프로필 사진 변경은 ‘개인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수정‘ 페이지 가장 하단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캠페인에 선정되기 전에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청하신 캠페인 페이지 하단에서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신청 시, 기재한 주소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신청하실 때, 유의해 주세요.
  • 참여한 캠페인에 다시 참여가 가능한가요?
    많은 회원 분들이 많은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픽미에서는 중복신청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습니다.
  • 대리 체험 또는 캠페인 양도가 가능한가요?
    픽미에서는 원칙적으로 대리 체험이 불가합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캠페인 페이지 내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선정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1차로 나의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선정된 분에 한하여 가입 시, 등록하신 휴대전화번호,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
  • 선정되었다는 문자 또는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선정된 캠페인에는 확인되나, 문자 또는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문자,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 선정된 후에 캠페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원칙적으로 체험단 선정 후, 캠페인 참여 취소는 불가합니다. 피치 못한 캠페인 취소 시,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캠페인 취소는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 방문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고 싶은 방문 날짜와 시간은 방문업체와 직접 연락하시거나 1: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추후 작성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리뷰 삭제는 절대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며, 부득이하게 삭제해야만 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미가 허용하지 않은 임의의 삭제 또는 비공개할 경우, 체험 상품에 대한 금전적 변상해야 합니다.
  •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가 허용되나요?
    체험의 목적으로 제공해 드린 제품이기 때문에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후, 최대 10일 이내,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리뷰 등록 기간이 되었음에도 제품을 받지 못한 분들은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제품 문제 발견 시,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2052-7777,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리뷰 등록 시, 목록에서 글이 보이지 않아요.
    검색허용 확인해 보시고 스폰서 배너 삽입 꼭 하셔야 목록에 노출됩니다.
  • 스폰서 배너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요.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배너는 필수입니다. 스폰서배너를 넣지 않거나, 리뷰 작성 이후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픽미, 광고주 및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배너를 부착은 하셔야 합니다.
  • 검색키워드 및 태그는 필수인가요?
    미션 상세 가이드에 있는 검색키워드 및 태그는 필수이며, 많은 유입량으로 블로그에도 좋은 영향이 있기 때문에 가이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리뷰 등록 지연 및 게시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리뷰 등록은 회원분들 동의 하에 이루어진 픽미와의 약속입니다. 무단으로 리뷰 등록 지연 및 게시하지 않을 경우, 제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제적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피치 못할 리뷰 등록 지연 시, 기한 전에 미리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 컨펌 후, 게시 방식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광고주와 협의 후, 게시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에 리뷰 작성 후, 복사하여 픽미 대표 메일로 발송해 주신 후, 회신 드린 내용을 수정 반영하여 게시해 주시면 됩니다.
  • 베스트 리뷰어는 어떻게 선정되나요?
    베스트 리뷰어 선정이 있는 캠페인은 키워드 노출, 사진 및 내용 퀄리티 등을 고려하여 해당 캠페인 광고주 분이 직접 선정해 주십니다. 캠페인에 따라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지 않는 캠페인도 있습니다.
  •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되면 혜택이 있나요?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되면 1,000 픽미 포인트 지급과 함께 베스트 리뷰어 위젯 혜택이 주어 집니다.
  • 리뷰 등록 후, 삭제나 비공개 해도 되나요?
    리뷰의 유지기간은 최소 6개월입니다. 리뷰 유지 기간이 지켜지지 않을 시, 제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제적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입금 계좌 승인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 계좌 승인은 신분증 및 통장 사본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단, 관리자 검수 시, 이름 불일치, 주민등록번호 및 계좌번호 식별이 어려울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출금 신청은 언제 되나요?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출금신청 해주신 분들에 한하여 금요일에 출금이 처리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이 지났는데도 처리되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정보수정’에서 입금 정보 승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출금 신청 시, 보유 포인트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각종 이벤트, 미션 완료 시, 제공되는 픽미 포인트는 30,000원 이상부터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Pick Me 위젯 리뷰어라는 사실을 밝히고 체험단 신청확률도 올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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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k Me 위젯의 크기를 선택하세요. 크기에 따라 코드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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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 소스를 복사해서 블로그 스킨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코드는 선택한 위젯 크기와 설치하는 사용자 계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Pick Me 베스트리뷰어 위젯 리뷰어라는 사실을 밝히고 체험단 신청확률도 올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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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k Me 베스트 리뷰어의 조건 크기에 따라 코드가 변경됩니다.

베스트 리뷰어로 1회 이상 선정되신 리뷰어 분께 베스트 리뷰어 엠블럼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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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리뷰어를 위해 특별한 엠블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베스트리뷰터 엠블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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